6000만원으로 해외 국위 선양하고 돌아온 자랑스러운 얼굴들

15























 














Comments

당적따지지마라 01.09 15:58
권력층 가중처벌 법을 만들어서 일정 수준 이상의 권력자들은 집유 없는 실형으로 다스려야 한다고 본다.

이 아래로 민주당은 뭐 낫냐 어쩌냐 정치병 개소리 다는 놈들은 3대가 고자가 된다.
잉? 3대가 어케 고자가 되지?
유부초밥 01.09 16:02
[@당적따지지마라] 이미 삼대가 생성된 틀딱은 삼대고자 가능
01.09 18:11
[@당적따지지마라] ㄹㅇ 이런건 당적 따질게 아니다. 국회의원들 지들 복지여산 늘리는건 언제나 만장일치. 그냥 다 벌레들임.
ㅇㅇ 01.09 21:59
자유한국당은 여전하네. 요즘 하는거보면 민주당 자유한국당 상관없이 다 조져야될거같은데 아무도 안하고 흐지부지하겠지 뭐
inter6595 01.09 23:02
아니.. 어떻게.. 인종 차별도.. 아시아인 차별도 아니고..

어떻게.. 전부다 하나 같이 정상적인 안구와 위치 그리고 정상적인 얼굴인 사람이 하나도 없는거냐..

나는 솔직히 12 뭐시기 하면서 한남들 와꾸는 이게 평준화다 하는거 보면써 깔깔깔 처 웃다가.. 진짜 주위 사람들 그렇게 생긴거 보면서.. 소름 돋았지만..

이건뭐...

눈알에 사심이랑 오오라가 아주 보통 평민이 갖을수 없는 그럼 위엄을 보노라면..

나 솔직히.. 페미니즘을 까지만

그런 애들이 까는 외형적 남자들 보면 정말 웃끼고

그런걸 피하고 생긴 저런 애들 보면.. 정말 대단하다 대단하. 이렇게 못난 사람들이 많다는것에 못생긴게 아닌 못난 인간이 많다는것에 진심으로 깜짝 했다.


큰 얼굴에 사각 얼굴 혹은 턱 좁고 안경쓰고 바가지 머리한 사람들이  보통 주위 사람들중 50% 차지 하는거 나는 상상도 못하였다.

외모가 문제가 아니다.

그런 애들 중에 정상적으로 열심히 일하는애 ( 열심히 그딴게 아니다 목숨 걸고 일하는게 잘하는거다 ) 본적 없고

사각턱에 피부 안좋은 애들중에 열심히 일하는애 ( 또 말해야 하느냐? 잘하는 사람 본적 없다고 )

인종 차별은 범죄지만. 그냥 무능하면서 머리도 나쁘고 똥이란 똥을 다싸는 남적들 보면 진심으로

어휴..감사한 마음도 고마운 마음도 없다 세금도 잘 못내는 쓰레기들. 이라고 쓰고

솔직히 여기 싸이트 보는 애들중에. 라고 하면 뭐하고

한국 국적의 30%가 세금도 못내는 쓰레기 인거 다들 알잖아? 미성년자 제외다 성인에서 30%다 오해 하지 말어라

말도 안된다고? 아니 아니 사창가 뛰면서 세금 안내는 애들 그냥 대가리 뇌없는 것들이 뭐 시험이다 뭐다 취업 한다면서
피씨방이나 당구장 혹은 떡칠려고 찝절 거리면서 노는 20대 한남들 봐봐라 그리고 그냥 무능해서 안대는 애들 다포함하면 성인 30% 충분해 레알 펙트야

이 글 읽고 화가 나면 너는 그 중 하나고

나 처럼 ㅋㅋㅋ 하고 웃으면 최소한 4대 보험 내면서 국가에 세금 내는 인간 중 하나니깐 아주 칭찬해

그렇지만... 이건 알고 넘어 가자.
최저 급여 받으면서 같은 클라스라고 하지 말자 한달에 4대 보험 포함 삥뜯기는거 30만원도 안되면 스스로 노예 인증
최저급여 당첨자라는거 다들 알지??

너희들 재미난거 가르켜 줄까????

개인 사업자 제외 월급쟁이가 매달 건강보험료 10만원도 못내는거 그거 최저급여도 못받는 진성 쓰레기야 ㅋㅋㅋ

니들이 남자를 만날때 그런 남자 꼭 가르고

니들이 남자면서 친구를 만날때 그런 놈들이 어깨해 힘주면 어깨 꽉 눌러주고 지금의 술자리는 내가 쏘마 라고 외쳐주면 서로 윈윈이야

난 남자를 깐게 아닌 모든 성적 차별을 제외하고 다 깟다.

못쏘면 너도 똑같은 놈이고 당사자면 찌그러지고 여자라면 빼액 거릴 시간에 이딴거 보지 말고 잠이나 처 자고 출근해서 양심적으로 일 처해라 생수통이라도 처갈고 알아서 출근시간에 커피라도 처 타던가.
11 01.10 07:05
[@inter6595] 뭐야이건 ㅋㅋㅋ 열심히 살아라 ㅋㅋㅋ
ㅇㅇ 01.11 12:25
[@1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Dkritj 01.10 10:45
[@inter6595] 글을 쓰고나서 퇴고를 한번 하시고 올리세요
ㅇㅇ 01.11 12:23
[@inter6595]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장황하게 쓴거같은데 ㅋㅋㅋ 미안하다 길어서 안읽고 그냥 내렸다
ㅎㅎ 01.10 00:00
" 뭐 그 노래방기계 번호 눌러주는 사람 있잖습니까 ... 뭐 그런거 얘기한건데  " ........ㅎㅎㅎ
이걸 변명이라고  ......자한당  찌끄레기들 ..... 저런것들이  정치 카르텔 형성해서  해먹고 있는  갱상도 ....아직 멀었지예~
캬.. 01.10 08:37
정체성이 확실해! 쉑히들...
ㅂㅈㄷ 01.10 13:53
민주당은 안그럴거 같지?
안그러면 재보궐 선거를 왜 하겠냐?
다 그밥에 그나물이지 당의 문제가 아니야
댓글쓰기
인터넷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