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남성들 결혼관

12









https://m.news.naver.com/shareRankingRead.nhn?oid=022&aid=0003338938&sid1=001&rc=N

 

 

더이상의 호구짓은 naver...

 

남자들이 현명해지고 있음 ㅇㅇ

Comments

대현자 02.11 11:36
C씨 말이 맞는말이지... 본인은 놀고싶고. 남편은 일시키는게 당연한 여성들..그리고 .. 자긴 쥐뿔도 없으면서. 남자 돈만 쫓아 다니고. 사랑은 없고. 평등이라면서. 여성우월을 주장하는것들은 정말 이기적이고. 잘못된거야... 하지만 그런 이상한 것들이 아닌. 일반적인 젊은 여성이..가정을 이루려 할때. 경제관을 보는것. 어쩔수 없는 처사인것야... 여성탓만 할것은 아냐. 언젠가도 적었지만...말도 안돼는 집값.근무환경.육아환경.교육환경.각종복지... 이런일을 제대로 하지 않고. 나라 이끈다는 사람들이. 자기 사리사욕만 챙긴게 근본적 문제야... 예를들어줄게.... 집값을 남성 여성 반반. 하자고 치자... 그러고..혼수. 반반 하자고 치자고 ... 자. 이렇케 이상적으로 반반을 해서 결혼을 했어. 그런데 애가 생겼네. 애낳아본 사람덜 알겠지만. 여자가 임신하면. 호르몬 분비 자체가 바뀌지. 글고 애가 부풀어오르면 오줌보도 꾹 눌리고. 내장이 다 꽉 눌려 밥도 조금씩 여러번 ... 화장실도 자주 가야 하고... 정상적으로 생활이 힘들지. 그러고... 애기를 낳았다. 그럼 몸이 정상으로 바로 돌아오냐. 아니지.. 그때도 쉬어야 할수밖엔 없어. 그리고 그 이후 ... 이 아이를 누가 돌봐줄것이냐 ..? 물론 여기서. 여자는 일하러 가고. 남자는 들어와 육아를 할수도 있지. 아니면 맞벌이를 하덩가 ... 그런데. 아이를 어린이집 보낸다 해도. 맘이 편할수 없어... 환경이 조성이 안대어 있거덩. 그러고. 근무. 애낳고 오니 나이가 만으니 잘 안뽑아. 그러고. 애를 키워야 하는데. 교육시장이 엉망이야. 교육비가 넘 만이 들고. 집사느라 빚은 만치. 애를 다른데 맞기면 . 두들겨 패거나. cctv참고해보고... 게다가... 자연을 봐바. 짐승덜이. 암컷이 아닌 수컷이 애를 키우냐 ... 아니지. 거의다가 암컷이 키워. 왜 ... 그렇게 특화 되어 잇거덩. 젖이 왜 암컷에게 나오것냐...? (중략 ...)

암튼... 이런 저런 이유로... 이럴때에. 남성이 혼자 돈을 벌게 되지? 그러니 당연. 여성은 경제력 좋은 남성을 . 원할수 밖엔 없는것야 ... 그게 이기적이라고 말할순 없다고 ... 마찬가지로 남성도. 경제력 좋은 여성을 원하는 추세가 생겼어 ... 맞벌이 해주는 여성을 원하는 추세가 생겼고 ..
여성이고 남성이고 사람들 생각은 비슷해.... 내가 살고픈곳이 집값이 비싸고... 내가 애를 교육하고 싶은곳이 교육비가 비싸고 ... 그런데 현실을 힘들고... 그러니 서로에게 의지하고 싶은것야 ... 그 맘을 이해 못하는건 문제가 있지 안나 싶어.
(또 누군가 와서 댓을 할까 미리 말하지만 ... 상대에게 의지만 하고.. 나는 내멋대로 행동 할려 하고...소이 말하는 뷔페미니즘 은 배척 되어야 하는것야...) 나는 경제력을 따지는것이... 이기적인게아니고 . 여성들 탓이 아니란 말야. 사회가 그렇케 만든거야 늬들을 ... 그러니 여성을 무조건 혐오 해선 안되는것야. 남자든...여자든...살기 힘든 세상이라. 서로 기댈데가 필요한거야 ...
그렇케 서로 헐뜯고 . 미워해봤자. 세상은 더 힘들어져 .... 실체 업는 성별전쟁을 멈춰라 ... 좀...
ㅇㅇ 02.12 08:09
[@대현자] 난 나이먹고 이렇게 늙지 말아야지
정신차려라 02.12 23:19
[@ㅇㅇ] '문제가 있지 안나 싶어' 부터 안 읽었다 도저히 못 읽겠네. 결혼의 부담 중 가장 큰 부담이 거주지 부담인데 이거 부담이 남여한테 진짜 반반이라고 생각하냐? 그냥 그렇다고 치자라고 하고 넘어가는데 거기서부터가 말도 안되는 가정이고 집부담+그외 기타 경제적부담이 거의 대부분 남자한테 가는데 연봉 4500찍어도 살기 어려운거 아니냐? 근데 애낳으면 호르몬바뀐다느니 어쩌고... 그걸 누가 모르냐? 그 후에도 남자쪽 부담이 커지기만하고 가부장적사회 탈피라면서 집안일은 반반하자는 사람이 많은건 왜 얘기 안하냐 ? 진짜 115.124.24 얘기가 맞네 나는 저렇게 늙지 말아야지
ㅋㅋ 02.11 12:48
가부장적 사회에선 당연한 결혼관임.
가장이 돈벌어오는 사회에서 돈을 얼마버는지는 제일 중요한 요소지요.
자업자득
ㅋㅋ 02.11 13:25
[@ㅋㅋ] 그건 여자가 가부장적 문화에 순응하는 경우고, 시대가변하면서 문화도바뀌고 생각도 바뀌는건 남녀모두에게 당연한거지.  게다가 일부 페미들은 남녀가 평등한 50대50을 원하는게아니잖아. 또한, 기회의 평등이주어져야지, 특혜나 특별대우를 바라는 여자들에게 남자가 굳이 왜 희생을?
체고조넘쓰 02.11 21:48
[@ㅋㅋ] 가부장문화가 싫다고 아버지도 핸냄 취급하는 세대들이
자기 남편에겐 가부장적문화를 강요하는게 웃기지 않음?
스타맨 02.11 21:58
애낳고 육아할때 빼고 맞벌이가 기본인 세상이다 무슨 계산기 뚜드리는 소리하냐...
애낳고 재취업할려고 울마눌 단기직도 하고 공부 엄청하고있는데 너무 그러지 마라 결혼한 여자들 생각없이 사는
사람별로 없다 극소수지... 남자집안이 잘나가거나 대기업 사 자직업들이나 그러겠지
바르사 02.12 00:38
야이 ㅋㅋㅋㅋ
저딴기사 읽을 시간에 걍 여자 만나고 그래
정작 만나보면 괜찮은 여자들 많다. 저딴 쓰레기 기사나 흔히들 알고 있는 속물 쩌는 여자만 있는게 아니야
여자를 만나봐야 그중에 괜찮은 사람을 만나지
방구석에서 여자가 어쩌구 저쩌구 으휴~
ㅇㅇ 02.12 08:10
[@바르사] 왜 혼자 풀발??
[@ㅇㅇ] 115.?.124.24 이새끼는 다는 댓글마다 시비냐 ? 이런 초딩같은 새끼들은 댓글 못달게 수갑채워놔야된다
hyunee 02.13 23:49
[@바르사] ㅋㅋㄹㅇ 정작 연애하고 결혼하는 사람들보면 다 잘하고있음ㅋㅋㅋㅋㅋㅋ  어차피 연애못할 년놈들끼리 신나게싸우는시대임
댓글쓰기
인터넷이슈